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바로가기



소개

HOME 안에 진료 및 검사 안에 진료과 안에 외상외과 안에 소개

중환자외상외과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중환자외상외과를 소개합니다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병원 중환자 외상 외과는 2008년 설립되어 중환자실에서의 관리가 필요한 외과 환자 및 중증 외상 질환자의 진단 및 치료에 있어 최상의 의료 환경과 치료를 제공하여 최고의 성적과 결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외과 내 외상 및 중환자외과 전문의들을 중심으로 24시간 상주하여 중증 외상 환자의 응급실 내원 시부터 소생술, 응급수술 및 집중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외상 관련 분야인 응급의학과, 신경외과, 정형외과, 흉부외과, 영상 의학과, 내과 등 타과 전문의 및 외상 전담의 들과 긴밀한 협조 시스템을 구축하여 신속하고 통합된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2008년부터 외상외과 세부 전문의 수련 병원으로 지정되어 외상외과 전문의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2014년에는 외상 전문의 수련 센터로 선정되어 중증 외상 환자 중환자실 개설 등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재길 교수를 중심으로 정명재 교수와 두 명의 전임의로 구성되어 외상 환자 및 집중 치료 대상 외과 환자의 치료에 매진하고 있으며 국내외 어느 기관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브란스 병원 중환자 및 외상 외과는 수준 높은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하여 주기적으로 외상 컨퍼런스 및 강의, 외상 및 중환자 팀 미팅, 임상 연구 등 지속적인 노력 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학회에 참석하여 외상 및 중환자 외과 환자 관리에 대한 최신 지견을 습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전문화된 인력 및 시설을 효율적으로 이용하여 궁극적으로 중증 외상 환자 및 중환자의 치료 성적을 향상 시키고 지역 사회 및 국내의 공공의료에 기여하는 데에 앞장서는 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용 및 예약안내

  • 전화예약 : 1599-1004

콘텐츠 처음으로 이동


네크워크 링크안내/사이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