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콘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로 바로가기
패밀리사이트 바로가기



소개

HOME 안에 진료 및 검사 안에 진료과 안에 대장항문외과 안에 소개

대장항문외과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대장항문외과를 소개합니다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대장항문외과는 외과학교실의 설립과 동시에 그 역사가 시작되었으며 양성 , 악성 대장항문질환의 진단 및 치료에 있어서 항상 최첨단의 의료환경과 시술을 제공하여 최고의 결과와 성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대장항문의 악성질환은 여러관련과와의 다학제진료를 통해 진단부터 치료와 이후 관리까지 환자중심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장 및 항문암의 수술에 있어서 김남규 교수를 비롯한 이강영, 민병소, 허혁, 백세진 교수 등이 진행된 암의 근치적 수술부터 복강경 및 로봇을 이용한 최소침습수술까지 오랜 기간의 축적된 지식과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의 치료를 최고의 질로 제공함으로써 국내외에서 그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진행된 암의 경우 근치적 수술과 함께 항암화학요법을 병용함으로 치료방법 없이 고통받는 환자분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있으며 최첨단의 수술기법인 복강경수술을 2002년 시작하여 그 우수한 성과를 국내외의 유명학술지에 여러차례 보고하였습니다. 로봇수술은 2006년 국내에서 처음 도입하여 대장 및 항문의 악성, 양성질환수술을 매년 200여건 이상 시행하고 있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국외에 그 우수성을 널리 알림으로써 환자분들에게는 최고의 치료결과를 제공하고 국내외의 여러 의사들이 그 기술과 경험을 배우기 위하여 대장항문외과를 찾고 있습니다. 매년2500 여건의 대장항문질환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1100여건의 대장항문암수술과 그외 다양한 염증성장질환과 양성항문질환의 수술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매년 국내외 대장항문외과 전문의 및 관련과 전문의들 국제심포지엄 및 워크샵을 진행하여 최첨단의 수술 및 치료기법을 교류하고 발전시킴으로써 항상 선두에 위치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모두 환자분들의 건강과 행복이 목표일 것입니다. 다양한 임상활동과 연구활동의 결과를 매년 대장항문질환과 관련된 국내외의 유수한 학회와 잡지에 다수의 논문을 발표 및 게재하는 등 학술 활동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대장항문외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세브란스병원 대장항문외과는 연구하는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하여 대장항문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여러분께 최고의 치료를 제공함으로써 질병으로부터 자유로와지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갈 것입니다.

이용 및 예약안내

  • 전화예약 : 1599-1004

콘텐츠 처음으로 이동


네크워크 링크안내/사이트 정보